토스트카페 마리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모든 토스트카페 마리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토스트카페 마리를 방문하여 5,000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S) 한잔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7월 12일(월) 부터 7월 25일(일) 2주간 진행되며, 현장 구매시 1일 1잔에 한하여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지난 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된 요일별 음료 이벤트의 후속 프로모션으로,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풍미의 커피를 더 많은 소비자가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토스트카페 마리 관계자는 “요일별 이벤트를 통해 선보인 마리크림라떼, 블루피치에이드, 초코라떼, 리얼딸기라떼, 솔티드카라멜라떼가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에 보답하기 위하여 새로운 음료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원한 무료 아메리카노가 여름 무더위를 덜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스트카페마리는 푸짐한 토핑과 신선한 생야채, 특제 소스로 만든 토스트와 다채로운 음료 메뉴를 앞세운 소자본창업 브랜드다. 화이트&그린의 이미지와 키오스크 기기 등을 이용해 운영 비용에 대한 부담을 절감하고 테이크아웃, 배달, 단체주문 등 다양한 매출 전략을 통해 수익 구조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토스트카페마리 전매장에서 리뉴얼된 음료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잇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