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브랜드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이하 통달배)이 자사 홀&배달 가맹점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다각적인 창업지원 정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통달배는 홀&배달 매장 신규 가맹 계약자에게 일반음식점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상권 및 입지 분석, 식당 창업 성공사례 등 창업 정보를 제공하며,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창업 교육도 진행한다.

또한 자사로 업종전환을 하려는 자영업자가 자신의 가게를 최대한 활용해 업종변경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업종변경 가맹계약 선착순 10호점에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통달배는 매운족발과 보쌈 등 다채로운 메뉴를 배달과 홀,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제공하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초보 가맹점주의 수월한 매장 운영을 위한 간편조리시스템도 보유했다. 본 시스템은 가맹점이 메뉴를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본사가 원팩 진공포장 냉장 식자재를 가맹점에 공급한다. 따라서 가맹점은 인건비 절감과 1인창업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려면 가맹점 오픈부터 오픈 후 매장 운영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곳에서 상담을 받는 게 중요하다”며 “외식업 소규모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라면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에서 상담을 받아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통달배 공식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요식업 프랜차이즈, 창업대출 등 자세한 정보를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