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반집8292는 코로나 불황에도 불구하고 7월 중 오픈한 안산본오점, 이천하이닉스점에 이어 칠곡석적점을 29일 오픈 하였다고 밝혔다.

쟁반집8292는 고기집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고기집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안산본오점, 이천하이닉스점에 이어 칠곡석적점 또한 코로나로 경기가 침체되어 있는 상황에서 본사로부터 원부자재비 등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지원 받아 오픈하게 되었다.

쟁반집8292는 최근 코로나로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고통받고 있는 상황에서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구사하고 있다.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쟁반집8292는 특허받은 독특한 쟁반 모양의 서빙트레이와 9가지의 반찬, 가성비 높은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장점이다.

또한 고기집 운영의 최대 난제인 인건비 절감을 위해 불판을 포함한 반찬 등을 쟁반 하나에 담아 한번에 서빙이 가능하도록 했다. 소비자에게는 재미를, 창업자에게는 운영 효율성을 높인 요소다. 쟁반 서빙트레이는 상표와 디자인등록을, 식당테이블은 특허를 획득했다.

쟁반집8292는 홍대 및 종로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고 코로나 불황에도 점심특선 및 저렴한 가격경쟁력으로 가성비 고기집으로 거듭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