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으로 높은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뉴엠원격평생교육원이 2021년 9월 “9월 개강반”을 새롭게 오픈하여 온라인으로 대면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엠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9월에 개강반을 개최하고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개강반은 이론 수업 뿐만 아니라 대면수업까지 100%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번 9월 개강반을 끝으로 대면수업은 온라인 진행할 수 없어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고 전했다.

코로나19 이전에는 오프라인 수업으로 필요한 수업 과정을 대면수업으로 운영하고 있었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100% 온라인으로 출석 수업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양방향 화상 소통으로 묻고 답하기가 가능하다.

온라인 수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없다는 장점이 있는 만큼 학위나 학점 취득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제대로 된 교육기관의 선택이 요구되어 진다.

교육부 정식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기관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9월 개강반”에 등록 시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로 국산 뉴엠코리아 KF-AD 마스크를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뿐만 아니라 A+ 3종 가이드북을 무료배포한다고 밝혔다.

1988년에 설립된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그동안의 데이터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점이나 학위취득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이론수업과 기존의 대면수업을 같이 신청할 수 있다. 또 1대1 맞춤 관리를 통한 실시간 학습 케어 시스템으로 과목 이수율이 98.8%에 달하는 만큼 모든 수강생들에게 과제물, 토론, 실습일지 3종 가이드북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학습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보다 다양한 과목들과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