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하우스가 최근 급변하는 주거 트렌드 중 하나로 꼽히면서 아파트의 일상생활에 지친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일대에서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쾌적함을 결합시킨 ‘까사펠리체·베스티아힐’ 타운하우스가 분양한다.

‘까사펠리체·베스티아힐’은 우측 까사펠리체 3동, 좌측 베스티아힐 3동으로 구분되어 있는 총 6세대의 대칭 단지형 타운하우스이다. 전 타입 지상3층, 분양면적 약 80평형, 실 사용면적 약 60평형대 규모로,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층간소음 없이 독립된 생활공간을 마련했다.

철근콘크리트와 특단열 시공이 기본으로 적용된 상하층 스킵플로어(skip floor)구조로 내부 공간의 독립성이 우수하고 환기와 통풍이 용이하며 사계절 따뜻하고 시원한 공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층마다 배치된 테라스와 발코니까지 가장 인기있는 설계로 시원한 조망권을 확보했다.

여기에 전 세대 자동문 옵션의 벙커형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차량 2대까지 주차가 가능하며, 단지 내 8m도로로 집 앞 주차까지 넉넉하게 활용 가능해 주차난 걱정이 없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용서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서판교와 대장지구 연결도로 터널공사 완공으로 단지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마을버스 4개노선이 운행 중으로 판교역, 동천역 등에서 신분당선·분당선 환승이 가능해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여기에 월판선 서판교역 환승이 가능한 수서 3호선 지하철 ‘대장역’도 예정되어 있어 교통망은 더욱 더 개선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에서 고기초등학교까지 3분대에 닿으며, 인근지역에 대형 하나로마트 등의 생활 편의시설, 백화점과 대형 종합병원도 있어 생활 인프라뿐만 아니라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지역의 미래가치도 좋다. 약 600억원 예산규모의 낙생저수지 자연생태공원화가 확정되었으며, 다음카카오 사옥 여구시설 및 사운즈문화 확장이전 예정, 판교 제2·3 테크노밸리 확대 및 네이버 본사 제 2사옥 완공 예정에 이어 현대중공업 R&D센터 공사와 고기동 초입에 낙생저수지를 경유하여 동천동길을 연결하는 도로확장공사(21년 12월 완공) 등도 진행중에 있다.

한편, 까사펠리체·베스티아힐 타운하우스는 선시공·후분양 방식으로 진행하며, 현재 분양 후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