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30일, 꿈꾸는 공간 스터디카페(이하, 꿈공 스터디카페)가 전주에 2번째로 오픈하는 지점인 송천점을 신규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꿈공 스터디카페는 교육 전문기업인 위드U에듀케이션에서 만든 전문 브랜드로 빠르게 변화하는 비대면 학습 환경에 최적화된 공간과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이들이 새롭게 지점을 오픈하는 곳은 주거 밀집지역으로 고등학생이나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등 자기계발층의 수요가 높은 곳이다. 이들은 해당 지점을 본사직영점으로  오픈해 기존의  화이트&블랙 디자인과 새롭게 준비 중인 화이트&골드 디자인이 함께 포함된 공간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컨셉의 학습공간을 지역 학생들의 수요에 맞게 제공해줄 계획이다.

해당 지점은 카페와 독서실 모두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컨셉의 학습공간을 갖추고 자유석과 고정석으로 이용가능하게 하여 대규모 주거단지와 가까운 입지에서 최상의 학습공간을 제공한다.

함승진 대표는 “이번에 오픈하게 된 지점은 온화하고 밝은 분위기의 미술관을 모티브로 하고 있어 개방감 있으면서도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개설 준비를 하고 있으며, 현재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전 좌석 프라이빗 석으로 구성했고 이용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환경을 구축해주기 위해 여러 요소를 고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들은 미세먼지, 코로나 19 상황에 대비하기 위하여 최신형냉난방기, 공기청정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24시간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미국학교에 수출되는 친환경 자재를 이용해 개발된 전용 가구를 통해 이용하는 분들에게 제공한다. 또, 코로나 상황에 맞춰 독립적인 개별 공간을 확보해주기 위해 다양한 공간구성을 통해 안전한 학습공간을 구현했다.

또한 보다 나은 교육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48년 전통의 역사를 가진 박문각과 제휴를 맺었다. 이를 통해 카페를 방문하는 방문객들 중 공무원뿐 아니라 공인중개사, 사회복지사, 편입 준비생 등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강의를 조금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러한 온라인 강의를 제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노트북 등 전자기기 사용에 따른 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분위기에 따라 클래식 음악이 나오는 카페 존과 백색소음이 나오는 스터디 존을 자유석, 고정석으로 구성하여 소음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이번에 문을 열게 되는 송천점은 현재 정식오픈을 위한 내부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공사 기간 중에 이용 상담을 하는 이들에게는 사전예약 이벤트로 선착순 50명에게 정기권 및 정액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