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독서실 및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하우스터디’가 상권분석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창업자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하우스터디는 지난 6년간 전국 240개 곳에 가맹점을 개설하며 빠른 성장을 이뤄온 학습공간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여기에는 스터디카페에 최적화된 위치를 선별하는 하우스터디만의 특화된 상권분석 시스템이 있기 때문 이다.

게다가 하우스터디는 수년간 연구개발한 집중학습에 최적화된 내부 인테리어는 물론 초기 비용절감과 사후관리까지 가능한 전담 시공팀을 운영한다. 또한 가맹점에 공급하는 교육스비스를 통한 지속적인 운영지원까지 다양한 창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터디와 함께 가맹점을 개설하기로 결정하였다면 하우스터디는 가맹점주가 원하는 지역에 상권분석 전문가를 파견해 상권분석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후보지 인근지역의 성장률, 인구밀집도, 경쟁업체 현황 등 입지분석을 하고 전문가가 직접 상권지를 방문하여 현장확인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지역상권을 창업주와 함께 분석하며 하우스터디가 보유한 전국 500여 곳의 상권 포트폴리오와 함께 비교, 분석하게 된다.

또한 하우스터디는 초기 투자비용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상가임대 부분에서도 예비창업자가 직접 비교, 확인 할 수 있는 부동산 물권공개 시스템을 운영하여 안심하고 계약을 맺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제공은 조금이라도 창업에 대한 성공률을 올리고자 하는 하우스터디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기도 하다.

하우스터디 가맹본부는 “하우스터디의 전문 상권분석 시스템은 매장 위치선정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 창업주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라며 매장 위치를 선정하는데 있어 전문적인 지식을 동반한 상권 분석가와 함께 장소 물색에 나서 초반부터 가맹본부와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우스터디의 상권분석 시스템은 한층 더 발전되어 계속해서 더 많은 포트폴리오를 축적해 나가고 있으며, ‘원스톱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솔루션’ 등을 통해 창업을 처음 접하는 초보 창업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