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실현하는사람들의 막창 전문 프랜차이즈 ‘불막열삼’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KF94마스크를 지원했다고 전했다.

불막열삼 본사는 코로나 사태로 외식 산업이 위축됨에 따라 가맹점주의 피해와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전국 가맹점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KF94마스크 지원을 비롯해 본사 물류, 마케팅 홍보 등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운영난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상생 정책을 실천하고 있다.

오몽석 대표는 “최근 서울, 부산 지역의 거리두기 단계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당사는 점주들이 운영난에서 벗어나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도록 본사 차원에서 최대한의 지원을 하고 있으며, 위기 극복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불막열삼은 생막창, 불막창, 삼겹살 등 다채로운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오랜 노하우가 더해진 비법 소스와 간편한 조리법,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부산 및 경남 지역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가맹점 확장에 나서고 있다.

특히 불막열삼은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가맹점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은 물론,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지난 3년간 가맹점들과의 분쟁 건수가 한 건도 없을 만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불막열삼은 수도권 가맹점들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서울지사 확장을 진행 중이다. 이와 동시에 시/도 기준 최초 1호점 오픈 시 교육비 및 가맹비 전액 면제, 계약이행 보증금 지원 등 풍성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