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전문 설계·시공 법인 홈트리오(주)의 이동혁 건축가, 임성재 건축가, 정다운 건축가는 청주 구룡시에 48평 전원주택을 완공했다고 밝혔다.

밸런스가 잘 갖추어져 탄생한 이번 주택은 4인가족이 생활하기 최적의 공간으로 설계 및 시공되었으며, 청주 구룡리 전원주택 단지 내에서 가장 예쁜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도심형 주택 단지에서 나만의 개성을 담고,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게 집짓기의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이에 건축주님과의 소통을 통해 건축주님만을 위한 주택 설계디자인을 제공하며, 직접 시공까지 해내면서 유지관리측면이라 할 수 있는 AS부분까지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어 놓았다는 게 홈트리오 측 설명이다. 

3억 중반 대 완공된 이번 주택은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을 받고 있으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모던한 외관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홈트리오의 이동혁 대표는 “홈트리오만의 스타일을 가장 잘 나타낸 주택이라 평 하고 싶다. 건축주님과의 많은 설계적 소통을 통해 최종 건축주님만을 위한 주택을 탄생시켰고, 구룡리 단지 내에서 제일 예쁜 집이라고 이미 평가받고 있는 만큼 담당 건축가로서 매우 뿌듯함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홈트리오는 송파의 ‘북 위례 단독주택’필지, 청라의 ‘베어스베스트’, 일산의 ‘애니아트힐즈’에 2021년 가을 공사를 시작하며, 모든 현장 상황은 홈트리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홈트리오는 연간 30채 한정 계약만을 진행하며, 직접 설계 및 시공을 모두 운영하고 있는 종합건설회사이다.

홈트리오는 이건창호 브랜드 대리점을 직접 취득하면서 전원주택에 중간 유통 마진을 없앤 금액으로 시공을 해 나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데어슈츠’독일 단열 전동 블라인드 대리점을 취득해 이건창호와 한 세트로 완벽한 단열 시스템을 구축했다. 

홈트리오(주)는 유튜브를 통해 완공 주택에 대한 설명과 안내를 하고 있으며 홈트리오(주)의 홈페이지와 다음 카카오의 브런치를 통해 사진과 영상을 열람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