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설문조사 결과, 올해의 베스트 커플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이하 ‘슬의생2’)’의 ‘조정석과 전미도’ 커플이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선정됐다.

에듀윌이 지난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자격증 또는 공무원 시험 준비 중인 직장인 및 취준생 68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올해의 베스트 커플은’이라는 설문에 무려 333명에 해당하는 48.3%가 슬의생2의 ‘조정석과 전미도’ 커플이라고 답했다.

지난달 종영한 tvN 목요드라마 ‘슬의생2’가 많은 사랑을 받은 덕분인지, 절반에 가까운 응답자들이 ‘조정석과 전미도’를 올해의 베스트 커플로 선택했다.

뒤를 이어,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의 ‘이하늬와 이상윤’이 24.7%로 베스트 커플 2위를 차지했다. 베스트 커플 3위에는 tvN 드라마 ‘빈센조’의 ‘송중기와 전여빈’이 21.9%의 선택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역시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의 장기용과 혜리 커플이 베스트 커플 4위에 올랐다. 그 외, 기타 의견으로 넷플릭스 D.P.의 정해인, 구교환 남남 커플과 ‘유미의 세포들’의 김고은과 안보현 커플 그리고 ‘악마판사’의 진영, 박규영 커플이 각각 거론됐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