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동인 아파트를 분양 중에 있다. 힐스테이트 동인 아파트는 대구 중구 동인동1가 일원에 지하4층~ 지상49층 규모, 5개동 84㎡ 단일면적으로 공급이 될 예정이다.

대구 힐스테이트동인 아파트는 성황리에 분양을 진행중으로 청약 통장 없이도 동호수를 선택해서 바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동인동 힐스테이트 아파트는 입주 전 전매도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동인 아파트는 오피스텔 포함해 1009가구로 구성되어 있어 관리비 절감도 기대할 수 있으며 단지내 상가도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편리한 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

1호선 칠성시장역, 대구역이 가깝고 단지 근처로 경북대학교 병원, 동성로도 있다.

힐스테이트 동인 아파트가 2025년 입주를 하면 단지 근처로 새 아파트가 같이 들어서는데 힐스테이트 동인 센트럴 아파트, 센트럴 대원칸타빌, 더샵 동성로 센트리엘,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아파트, 동인동 태평아파트 재개발, 시청앞 교회부지 재개발을 포함하면 총 21개동 이상의 40층 아파트로만 스카이라인을 형성하게 된다.

이 아파트들이 모두 입주를 하면 동인동은 새로운 지역으로 거듭나게 된다.

또 힐스테이트 동인 건너편 대구시청 부지로 문화와 예술, 녹지공간, 지식산업 등을 갖춘 65층 건물인 메가 라이브러리로 건설하는 방안이 가장 유력하다.

힐스테이트 동인 잔여세대는 선착순으로 계약 진행중에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 사전에 방문 예약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