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디자이너 및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입점으로 브랜드 상품을 다양화하고 SPA 브랜드까지 확장에 나선다.

에이블리는 삼성물산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공식 입점하고 21일까지 입점 기념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은 물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출근룩 SPA 브랜드다. 최근 다양한 디자이너와 협업한 상품으로 MZ세대 고객들에게 에잇세컨즈만의 색다른 감성을 선보였다.

에이블리는 이날부터 일주일 간 에잇세컨즈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W 신상품을 포함해 패딩, 코트, 데님팬츠, 니트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이블리 전 회원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증정해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2021년 F/W 시즌 신상품 중 베이직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울텐셀 터틀넥 긴팔 티셔츠’와 ‘맘핏 데미지 워싱 데님팬츠’는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에이블리에서 에잇세컨즈의 스테디셀러 상품부터 신상품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숏패딩, 롱 패딩, 코트, 시어링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 스타일과 컬러풀한 니트와 활용도 높은 베이직 니트, 체형별 맞춤 핏으로 구성된 슬랙스,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돋보이는 꾸안꾸 원피스, 후디/조거팬츠 등 라운지웨어도 에이블리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에이블리는 전 상품 무료 배송과 더불어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반품할 수 있는 ‘반품비 지원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패션 쇼핑의 편리함도 더했다.

브랜드 담당자는 “업계에서 많은 유저를 보유한 에이블리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국내 대표 SPA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에는 폭 넓은 연령층으로 유저 접점을 확대해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되고 소비자에게는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