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갈비찜 전문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이 대만 글로벌 외식기업 FUNCHENG사와의 계약을 통해 대만으로 진출한다.

‘짚신매운갈비찜’ 운영사인 ㈜음식생각은 최근 대만 글로벌 브랜드 ‘후즈티(who’s tea)’ 를 운영중인 FUNCHENG그룹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및 해외법인 지분 투자 계약을 맺고 짚신매운갈비찜 브랜드의 대만외식시장 진출을 확정했으며, 대만 타이중에 1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만의 FUNCHENG그룹은 대만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일본 등 세계각국에 진출한 글로벌브랜드 ‘후즈티’를 운영해온 프랜차이즈 전문경영회사다. ㈜음식생각은 대만 FUNCHENG사와의 금번 계약을 계기로 ‘짚신매운갈비찜’의 대만 진출을 시작으로 베트남, 일본,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에 글로벌 파트너쉽을 통하여 다방면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또한 ㈜음식생각은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꾸준한 메뉴개발을 통해 브랜드 역량을 성장시키고 있다. ‘짚신매운갈비찜’은 13년간 고객을 확보해왔으며, 이달 17일엔 짚신매운갈비찜 간편식을 출시해 온라인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사업다각화를 위하여 창사이래 10여년을 준비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 며 “이번 대만 FUNCHENG사 와의 계약을 통한 대만 진출과 간편식 출시 및 온라인 시장 입성을 시작으로 경쟁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더욱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