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자재·헬스케어 토탈 서비스 기업 영우사이언스가 대구 엑스코에서 11월 29일 월요일부터 12월 2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제17차 IWRA 세계 물총회 전시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세계 물총회는 1973년부터 3년 주기로 개최되는 수자원 분야의 권위 있는 국제행사로, 전 세계의 수자원 관련 경험과 지식을 교류하고 새로운 연구 결과를 공유하며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학술 행사이다. 이번 전시회는 수자원에 관련된 여러 전문가들의 국제적인 비영리, 비정부 기관 ‘국제 수자원 학회(IWRA)’가 함께한다.

2010년 설립된 영우사이언스(대표 위성량)는 분석 장비용 과학기자재와 표준시약,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해외의 과학기자재 글로벌 브랜드의 고품질 제품을 국내에 보급해 오고 있으며 과학기술 서비스 분야의 벤처기업 인증과 이노비즈기업 인증 등을 획득하기도 했다.

영우사이언스는 제17차 IWRA 세계물총회 전시회를 통해 세계적인 필터 & 멤브레인 생산 전문 기업인 이탈리아 GVS 회사의 카트리지 필터, 캡슐 필터, 멤브레인 필터 원단, 유리섬유 필터, 실험실용 필터, 미생물 분석용 제품 등 다양한 물 관련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GVS는 필터 멤브레인막과 각종 필터 제품을 직접 제조하는 40년 역사의 기술력을 통해 분석, 화학, 생명공학 등 다양한 분야에 맞춤형 제품을 제조 및 공급하고 있으며 더불어 고객들이 요구하는 다양한 산업분야에 OEM 방식 생산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