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토플러스㈜와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범양건영이 시공하는 고급 주거상품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가 분양에 나섰다.

해당단지는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일대에 1개동 지하 7층~지상 20층, 오피스텔 294실 전용면적 25~79㎡로 조성된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일과 주거의 경계없이 새로움과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사람들(NEW+NOMAD)이라는 지향점을 바탕으로 창조적 사고와 업무와 일상을 적절히 조화시키는 라이프스타일인 워라블(Work-Life Blending)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

우선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의 전 타입은 여유로운 공간 활용을 위한 복층형 설계를 도입했다. 일부 세대는 전용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으며 전 타입이 티피·요트·카라반 등의 테마를 주제로한 독특한 컨셉추얼 유니트로 제작된다.

단지에는 유명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초호화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우선 단지 내부에는 실내 수영장, 입주민전용 고급라운지, 피트니스가 마련돼 입주민의 수준 높은 워라블 라이프를 지원한다.

마포 뉴메드 오피스텔은 주기적으로 집을 청소해주는 룸 클리닝 서비스를 시작으로 발렛, 리무진,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식제공, 렌탈, 장보기 서비스 등 주거 전반에 걸친 다양한 리빙 서비스도 제공된다.

단지는 서울의 인기지역인 마포구에서도 핵심입지인 마포동에 조성되는 만큼 뛰어난 정주환경도 자랑한다.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일원에 마련된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며, 코로나로 인하여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번호를 통해 분양가 상담 및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