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브랜드관 단독 운영 및 최근 2030 유명 여성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가 다수 입점했다고 밝혔다.

에이블리는 최근 2030 여성들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상품 수요 증가에 따라 특색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아이아이(EYEYE)’, ‘메종 드 커리어(MAISON DE CAREER)’, ‘코드그린(CODE GREEN)’이 입점하고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 할인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계한희 디자이너가 디렉팅한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아이아이’는 에이블리 입점을 기념해 심플한 실루엣과 화려한 패턴의 믹스 매치가 돋보이는 인기 상품을 최대 79% 할인가에 판매한다. 겨울철 지루할 수 있는 코디에 체크무늬와 아이아이만의 독보적인 컬러로 캐주얼하고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유니크한 컬러 및 부드러운 소재를 자랑하는 ‘아이아이 체크 니트 탑’과 ‘아이아이 체크 니트 가디건’은 에이블리에서 1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메종드커리어’도 에이블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블라우스, 팬츠, 스커트 등 데일리 아이템 외에도 ‘핸드메이드 투웨이 트렌치 울 로브 코트’와 ‘벨트 퍼 하프 숏 코트 자켓’ 등 겨울철 아우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친환경 브랜드 ‘코드그린’은 에이블리 입점을 통해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비건 가죽 가방을 소개한다. 대표 인기 상품으로 손 쉬운 가방 끈 조절로 숄더백과 크로스백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위클리 백 데일리’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스카프 스트랩 숄더백’이 있다.

에이블리는 신규 입점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상품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한달 간 디자이너 브랜드 3만원 이상 구매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전 상품 무료 배송과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반품할 수 있는 ‘반품비 지원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패션 쇼핑의 편리함도 더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