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건설이 시공한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이 오는 24일부터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은 남원시 월락동 일원에 건립될 예정으로, 지하2층~지상 19층, 4개동, 총 359세대 규모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84㎡~98㎡의 중대형 규모로 공급되며, 전용면적별 △84A 175세대, △84B 132세대, △84C 13세대, △84D 8세대, △90 11세대, △98 20세대로 구성된다.

청약은 내년 1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그리고 5일 2순위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1일에 발표하며 사전 서류 제출은 12~13일 사이이며 계약은 24~26일이다.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지역 및 주택별 예치금 충족자 중 세대주 또는 세대원 및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단지가 조성되는 남원시 월락동은 교통과 생활, 교육 등의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진 지역으로 기존 거주자들의 주거 만족도와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월락동은 남원시 내에서도 교통의 요지로 평가된다. 단지는 남원 IC 바로 앞에 위치해 도로가 이어져 시내 및 시외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인근에는 KTX 남원역, 남원버스터미널, 24번 국도가 있어 이동 편의도 우수하다. 

더불어 월락초등학교, 한빛중학교,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등 단지를 중심으로 인근 학군도 우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탄탄한 교육 여건도 갖춰져 있어 아이를 키우는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차로 5분 거리에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전북 남원의료원,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자리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는 전 타입 남향 위주의 4BAY 판상형 구조로 방과 거실에 햇빛이 잘 들어 겨울에는 난방비를 절약하고 여름에는 통풍이 잘돼 시원한 계절을 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각 세대별 펜트리 공간이 있어 수납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현관에는 에어샤워와 헤파필터가 무상 옵션으로 제공돼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먼지나 바이러스를 차단할 수 있다. 지하 층에는 세대별 개별 창고가 있어 각종 생활용품 등을 장기로 보관할 수 있다는 점과 지상에 차를 없애고 공원형 아파트로서 녹지 공간을 늘린 점도 눈에 띈다. 저층부 3층 입주자들은 방에 테라스가 있어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최상층에는 개별 옥탑이 마련돼 고객들의 선호도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분양 관계자는 "남원에서 볼 수 없었던 청정 방역 시스템과 첨단 스마트 시스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 단지 조성뿐 아니라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 시설 등으로 차별화를 둬 내 집 마련을 위한 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남원 월락 유탑유블레스 킹덤' 견본주택은 남원시 향교동에 마련돼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된다.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도 개설, 운영하고 홈페이지에서 VR로 구현된 사이버 견본주택은 360도 뷰로 각 유니트 내부에 대해서 현장감 있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