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각종 방송매체를 통해 연예인들의 전원주택 생활이 소개되고 나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의 인기와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전원생활을 꿈꾸며, 타운하우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미세먼지 가득한 도심을 벗어나서 자연 친화적인 환경에서 나만의 전원 라이프를 꿈꾸는 젊은 세대부터 최근 층간 소음 문제로 인해 고민하는 가구 등 많은 사람이 전원주택 생활에 주목하고 있다.

실제 전원생활을 원하는 수요도 많이 늘고 있는 추세다. 서울에서 30분 편리한 도심생활과, 배산임수의 천혜의 자연을 누리는 더블라이프 타운하우스 '이안빌리지' 가 인기가 증폭되고 있다.

파주타운하우스 이안빌리지는 교통도 편리하다. 차로 1분 거리 내포 IC를 타면 서울(상암동)∼문산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30분대로 가능하며, 당동 IC 이용 시 자유로를 통해 수도권 진출입이 매우 용이하다. 문산역이 차로 7분 거리며, 차량 5분 거리에 무척조은병원, CGV 영화관, 홈플러스 등이 몰려 있다.

특히 ‘학세권' 도 눈길을 끈다. 단지 근처에 국제유치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 있다. GTX-A 라인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현재 파주에서 강남까지 M버스를 타고 가면 1시간 이상 걸리지만 앞으로 GTX-A 노선을 이용하면 파주에서 삼성역까지 30분대로 대폭 단축될 것이다.

파주타운하우스 ‘이안빌리지, 의 모든 타입의 기본 구조를 본다면, 1층 마당과, 방과 거실, 부엌이 갖춰져 있고 2층은 방 2개와 전 타입 테라스를 갖춘 특화된 A, B, C 타입 선택형이다. A 타입, 개방감 좋은 설계와 지하주차장 그리고 테라스를 갖춘 편리한 타입이며, B 타입, 채광과 통풍이 좋고, 드레스룸 2개와 테라스를 갖춘 실속형 타입이며, C 타입, 아파트를 닮은 3베이 구조와 넓은 테라스를 갖춘 타입이다.이 단지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인공지능 스마트 홈이다.

원격으로 집안의 모든 가전을 컨트롤해 주는 스마트 시스템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부터 스마트폰 실시간 방문자 확인, CCTV 확인, 전자경비, 스마트 홈 시스템 등까지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제공한다. 일부 세대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할 수 있는 광폭 지하 주차장으로 설계됐다. 그리고 무엇보다, 계약 및 입주 조건이 파격적이다.

갈수록 심각해지는 전세난 등으로 서울을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고 그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은 즉시 입주 가능한 세대가 있고, 계약 후 5개월 내외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기본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