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천, 분당중앙공원, 황새울공원 등 인접
수인분당선 서현역 도보 2분 거리 초역세권 오피스텔

‘라포르테 블랑 서현’ 조감도. 출처_㈜건영
‘라포르테 블랑 서현’ 조감도. 출처_㈜건영

코로나19 장기화로 단지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갖춘 공세권 단지를 찾는 수요자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최근 부동산 플랫폼 '직방'이 진행한 자사 앱 이용자 대상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1%가 코로나19 이후 주거지를 선택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로 '쾌적성-공세권·녹세권(공원, 녹지 주변)' 항목을 골랐다. 

청약시장에서도 공세권 단지들의 인기는 극명하게 드러난다. 지난해 청약경쟁률 상위 10곳 가운데 7곳이 대형 공원을 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평균 경쟁률 809.1대로 1위를 기록한 '동탄역 디에르트'는 동탄여울공원 바로 옆에 위치하며, 228.7대1로 그 뒤를 이은 '힐스테이트광교중앙역퍼스트'는 광교호수공원 주변에 자리하고 있다. 

㈜건영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공급 중인 ‘라포르테 블랑 서현’ 오피스텔은 단지 주변으로 탄천과 분당중앙공원, 황새울공원(국민체육센터) 등이 위치해 있어 공세권 오피스텔이다.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다양한 인프라가 위치해 있어 생활도 편리하다. 수인분당선 서현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있어 초역세권 오피스텔이다. 앞으로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GTX-A 성남역(2024년 개통 예정), 월곶~판교 복선전철(2026년 개통 예정) 등으로 앞으로 서울 접근성은 더 좋아진다. 

도보권 내에 다양한 편의시설로 누릴 수 있다. 분당구청, 분당세무서 등 관공서와 AK프라자, 분당제생병원, 자생한방병원, CGV서현, 메가박스, 교보문고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또 카카오, 넥슨, NC소프트 등 다수의 IT기업이 입주한 판교테크노밸리와 분당 두산 타워, 네이버 제2사옥, 현대중공업 R&D센터(2022년 예정) 등 대기업을 중심으로 형성되고 있는 분당 비즈니스 권역(BBD)의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입주자들의 여유로운 생활을 위해 루프탑 커뮤니티 특화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옥상에는 약 1000평에 달하는 대형 루프탑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체력단련장은 물론 하늘 캠핑장 등 고급 루프탑 커뮤니티 특화시설을 도입할 예정이다. 또 피트니스 스튜디오, 공유 오피스 & 미팅 라운지도 제공될 예정이다. 

‘라포르테 블랑 서현’은 VIP 컨시어지 서비스에 의해 관리가 되는 호텔식 주거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식 딜리버리 서비스, 가사도우미 서비스, 공동구매 서비스, 세탁 서비스, 라이프케어 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등 주거서비스 업체 쏘시오리빙만의 특화된 전문 플랫폼을 활용한 맞춤형 호텔식 컨시어즈 주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가정식 딜리버리 서비스, 가사도우미 서비스, 공동구매 서비스, 세탁 서비스, 라이프케어 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등 주거서비스 업체 쏘시오리빙만의 특화된 전문 플랫폼을 활용한 맞춤형 호텔식 컨시어즈 주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라포르테 블랑 서현’은 지하 2층~지상 8층, 전용면적 42㎡~84㎡, 총 95실 규모다.

홍보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