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의 교통·상권·업무의 중심 공덕-마포지구 내 조성
5호선 마포역 바로 앞, 한강공원 도보권 위치 
호화 커뮤니티와 컨시어지에 더해
전세대가 요트·카라반·티피 테마의 컨셉추얼 하우스로 구성
전실 복층형 구성에 일부세대는 한강조망 가능하며
테라스도 제공돼…수요자 문의 꾸준

이른바 ‘마·용·성’으로 불리는 서울의 인기 지역인 마포구의 중심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주거상품이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바로 한토플러스㈜와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범양건영㈜이 시공하는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이 그 주인공이다. 단지는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며, 견본주택에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마포구의 교통, 업무, 상권의 중심지인 마포구 마포동 일대에 1개동 지하 7층~지상 20층, 오피스텔 294실 전용면적 25~79㎡로 조성된다. 특히 단지는 5호선 마포역과 인접하여 단순한 역세권 단지 이상의 편의성과 희소가치를 자랑한다. 

마포역에서 5호선 이용 시 서울 3대 업무지구인 여의도와 광화문 업무지구로 신속하게 이동 가능하며, 여의도역에서 9호선 환승 시 강남까지도 준수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으로 강변북로가 위치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할 전망이다.

게다가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마포-공덕 업무지구 내에 조성돼 직주일치 수준의 직주근접성을 갖췄으며, 단지 인근으로 마포구를 대표하는 상권 중 하나인 마포역 일대의 상권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으며, 각종 유명 업장들과 쇼핑시설이 위치한 홍대 앞 상권과 신촌 상권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인 더현대 서울과 각종 푸드코트와 영화관 등이 입점한 ifc몰이 위치한 여의도와 생활권 공유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한가지 더 주목할 점은 부의 상징으로 떠오른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단지는 한강 프리미엄을 한 몸에 받는 입지로 상당수의 호실에서 한강 조망이 가능하며, 한강 공원이 도보권에 위치해 여가시간을 풍요롭게 보낼 수 있다. 

이처럼 뛰어난 입지환경에 더해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타 하이엔드 주거상품 대비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에는 고급주거상품의 대명사인 실내 수영장을 비롯, 와인 라이브러리와 선큰가든이 조성되며, 워크라운지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취미실도 마련돼 단지 내에서 수준 높은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또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유명호텔과 맞먹는 컨시어지도 선보여, 입주민들은 삶에 더 집중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는 고급주거시설 전문 서비스 업체인 ㈜쏘시오리빙과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해 주기적으로 집을 청소해주는 룸 클리닝, 리무진,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조식제공, 무빙/렌탈, 장보기 등 주거 전반에 걸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입주민의 라이프케어, 비즈니스 지원, 여행/문화 예약을 지원하는 전용 비서서비스도 도입한다.

단지의 차별화된 유니트 설계도 돋보인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의 전 타입은 복층형으로 조성돼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일부세대에는 전용 테라스가 제공돼 더욱 특별한 일상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일과 주거의 경계없이 새로움과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사람들(NEW+NOMAD)이라는 지향점을 바탕으로 단지의 전 타입을 티피·요트·카라반 등의 테마를 주제로한 컨셉추얼 하우스로 제작해 창조적 사고와 업무와 일상을 조율하는 혁신적 상품구성을 갖췄다.

분양관계자는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마포역과 인접한 입지적 장점과 한강 옆 입지의 희소성을 동시에 잡은 단지로 마포구를 넘어 강북지역 내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며 “호화 커뮤니티와 컨시어지와 함께 각 세대 내부도 특별한 테마가 있는 컨셉추얼 하우스로 선보여 견본주택에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좋은 호실을 선점하기 위해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두르는 편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의 단지내 근린생활시설 분양도 준비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