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학점은행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온라인 교육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에 설립한 온라인 학점은행제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원격 학점은행제 우수기관으로 선정(2013년)되어 5만명 이상의 동문을 배출한 교육기관이다.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등의 국가자격증 교육과 2·4년제 학위 취득 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올해 심리학, 경영학 등 전공과목을 추가 신설하여 더욱 폭넓은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직장과 가정 그리고 학습을 병행하는 학습자의 특성을 고려해 이론과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들이 자격증 취득을 위해 강의 및 현장지도를 하며, 전문 부서별 특화된 1:4 학습관리를 통하여 보다 쉽고 편하게 수강하며 꼼꼼하고 자세한 학습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만의 특별하고 다양한 장학금 혜택으로 학습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순환본부장은 “5만명 이상의 서디평 동문 및 학우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에 4년 연속 1위 수상을 할 수 있었다”며 “많은 학우님들께서 수강 후 지인을 추천해주시는 감사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학제도와 학습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