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테솔 통번역 교육 센터는 ITT 비즈니스 영어 통번역 과정을 재 개설한다고 밝혔다.

업체 담당자는 "비대면 강의 운영 기간에도 비즈니스 통번역 과정 수강을 희망하는 수강생 수요가 많다."라며 "내년 상반기 공채가 시작하기 한 달 전에 첫 수료생을 배출한다는 목표로 이번 6월 4일에 40기 과정을 개강한다"고 전했다.

ITT 비즈니스 영어 통번역 과정은 경영(Management) 6주, 문서(Document) 7주, 마케팅(Marketing) 7주 과정으로 운영하며, 일정한 자격을 갖추면 ITT 자격증과 총장 명의 수료증 발급이 가능하다. 국내 2,000개 이상의 대기업, 공기업, 중견기업 및 일부 국가기관에서 본 과정을 이수하고 자격증을 취득한 수료생에게 채용 혜택을 제공한다.

현직 통번역사의 강의, 발표, 토론, 미니 테스트, 크리틱을 통해서 체계적인 비즈니스 영어 통번역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졸업 후에도 동기와 스터디를 운영하고, 강사와 연락하면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서 독학보다 교육적 효과가 높다. 무엇보다 이러한 과정 이수를 통해 기업 직무에서 비즈니스 영어 소통과 영문 이메일 처리도 원활하게 할 수 있다는게 특징이다.

ITT 전문 영어 통번역, 테솔 과정의 경우 ITT 전문 영어 통역이 3월 12일, 전문 영어 번역이 오는 19일에 개강한다. 테솔 주말반은 3월 18일, 7주 단기반은 4월 5일, 주중 정규반은 5월 3일에 개강한다. 봄학기 모든 과정은 온라인 줌에서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3월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 시작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