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상금 200만원

중식 브랜드 보배반점이 3월 16일까지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최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새로운 디지털 환경이 등장하며 브랜드 캐릭터는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이번 캐릭터 공모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중식 브랜드 보배반점을 친근하게 소개할 캐릭터를 제작하고, 국민들의 디자인적 재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공모전 심사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캐릭터의 참신함과 독창성으로, ‘보배반점’의 정체성과 ‘중식’의 상징성을 담고 있는 캐릭터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는 이들은 누구든지 응모가 가능하다.

1등에 상금 200만원이 수여되는 이번 공모전에 최종 선정된 캐릭터는 홍보용품 및 홍보콘텐츠 제작 등에 활용할 계획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라우드소싱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공모전에 아이디어를 접수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참신한 캐릭터 개발로 더욱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며, 보배반점을 대표할 새로운 얼굴을 찾는 이번 공모전에 재능 있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보배반점은 홀, 포장, 배달, 주류의 4Way 매출 전략을 구축하고 전메뉴 조리법의 시스템화를 통해 중국집 조리 경력이 없는 초보자도 창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