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에 중소형 평형을 갖춘 주거용 오피스텔이 공급될 예정이다. 파주시 일원에 들어서는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은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 83/84㎡ 총 164실 규모로 조성된다.

운정역과 통하는 한길육교에 직접 연결되는 브릿지가 조성되고, 최상층 펜트하우스 특화를 통해 고급스러운 주거 공간을 선보인다. 모든 실을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 평면으로 설계하고 펜트리와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수도권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인 데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향후 서울 강남으로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다. 여기에 3호선 연장과 BRT까지 운행을 시작하면 교통여건은 더욱더 좋아진다. 또 제2자유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등 도로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아울러 운정신도시 중심 상업지구와 이마트 및 홈플러스 등도 인접해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스타필드 빌리지도 사업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스타필드 빌리지는 약 3만3000㎡(1만평 안팎)의 커뮤니티형 쇼핑공간이다. 쇼핑은 물론 문화·여가·교육·보육시설 등과 함께 전문 그로서리 스토어와 아카데미와 엔터테인먼트, 키즈 콘텐츠, 의료·뷰티·헬스케어 등의 콘텐츠들로 꾸며진다.

이와 함께 약 72만㎡ 규모의 생태공원인 운정호수공원이 인근에 있어 주거 환경이 매우 쾌적하며,지산고와 와동초, 한가람초·중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어 교육 환경도 좋다. 한편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의 분양 홍보관은 경기 파주시 일원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