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급수 및 학습자 레벨에 맞는 커리큘럼 선택 가능

일년에 단 두 번 실시되는 일본어능력시험 JLPT의 올해 첫 시험이 7월 3일(일) 실시될 예정이다. 자기계발 또는 스펙쌓기에 목표를 둔 대학생 및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많은 직장인들이 이번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시사일본어학원이 JLPT를 완벽 대비할 수 있는 ‘JLPT 3개월 합격 패키지’를 선보인다. JLPT 3개월 합격 패키지는 N3, N2, N1 등 급수에 따라 구성되어 있어 학습자는 본인의 레벨에 맞는 커리큘럼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3월 17일(목)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4월 4일(월) 개강할 예정이다.

JLPT N3 완벽합격 패키지는 세컨드스텝 1개월 완성을 시작으로 2~3개월 차에는 종합반을 수강할 수 있으며, JLPT N2 완벽합격 패키지는 중급점프 1개월 완성을 시작으로, 2~3개월 차에는 종합반을 들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N1 완벽합격 패키지는 상급점프 1개월 완성 및 종합반을 듣게 된다. 또한 시사일본어학원은 해당 패키지 등록생에게 특별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시사일본어학원에는 JLPT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영역별 강좌, 한자, 청취반 등이 개설되어 있으며 특히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을 포함한 학습자들을 위해 주말에도 JLPT 종합반이 운영되고 있어 주말반 수강만으로 JLPT 시험 준비가 충분히 가능하다.

또한 시사일본어학원은 ‘집이 중심이 되는 시사 온라인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초부터 고급까지, 회화부터 시험까지, 일본어 학습의 시작과 끝을 온라인 클래스로 수강 가능하며, 시사일본어학원의 인기 강의를 실시간으로 접속해 들을 수 있다. 더불어 각각의 특성과 장점을 지닌 온앤오프, 라이브, 비디오-현장강의, 비디오-인강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장강의 그 이상으로 꼼꼼한 1:1 맞춤 학습 케어를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현재 시사일본어학원은 일본어 클리어! 빙고 이벤트, 지금 시작! 7월 합격! JLPT 합격기원 이벤트,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4월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JLPT를 3개월 앞두고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또한 매일 방역 시행, 곳곳에 손소독제 비치, 모든 강사와 스텝의 철저한 마스크 착용 등 수강생들의 안전한 수강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시사일본어학원의 커리큘럼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