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로 높아지는 강남 아파트 진입장벽에 ‘실속형 주거공간’으로 떠오르며 청약자격, 세금부담, 대출규제가 없고 심지어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는 투룸형 오피스텔이 강남 중소형 아파트 대체 주거형태로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강남 한복판에 위치하여 업무지구와 근접해 빠른 출퇴근이 보장되고 갖춰진 주변 생활인프라와 풀옵션,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서초동 고급 주거벨트내 입지한 ‘에르메티아 서초’는 분양 시작과 동시에 가치도 상승하고 있다. 

상업시설없이 주거공간으로만 구성된 프라이빗함을 차별점으로 실속형 투룸 위주의 고객 니즈에 맞게 활용 가능성과 수납 공간을 극대화하였다. 지하 4층~지상 16층에 전용면적 41~55㎡ 오피스텔 총 75실 규모로 80%의 2룸 구조와 1인 가구를 위한 1.5룸 평면 상품도 구성하여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였다. 

주로 경제활동 인구가 될 입주민을 위해 편리한 가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컨시어지 서비스’를 계획중인 ‘에르메티아 서초’는 호텔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오피스텔에 도입할 예정이다. 주차 대행, 하우스키핑(청소)을 비롯해 '일대일 맞춤 비서' 서비스도 제공한다.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 입주민 전용 휴식 공간인 루프톱 가든, 사교 및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인 프라이빗 라운지와, 퍼스널 트레이닝도 준비되어 있다. 

걸어서 서초역, 교대역까지 접근 가능 위치로 경부고속도로, 반포대로, 남부순환로 근접하여 교통 접근성이 훌륭하고 계획된 풍부한 서초구 대형개발호재로 투자가치도 부동산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거리다.  

개발호재 효과로 미래의 변화가 기대되는 서초구 중심에 위치한 스마트 프리미엄 오피스텔 ‘서초에르메티아’는 현재 100% 예약제로 방문 상담을 운영중이며,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