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종합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택지개발지구 내 공급하는 '병점역 스카이팰리스 1단지’ 가 지난 8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 병점역 스카이팰리스 1단지는 입지 및 상품 등에 장점이 많은데다 대단위 오피스텔이라는 상징성과 개발호재 수혜를 누릴 수 있어 오픈은 말 그대로 성황리에 이뤄졌다.

견본주택에는 여러 가지 공식행사가 진행됐으며 오픈 당일부터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하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대기하는 사람들로 붐볐다. 또한, 견본주택 안에선 코로나19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철저한 관리〮감독이 이뤄졌으며 방문객들도 마스크 착용 및 개인 소독을 마친 후에 입장하는 등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병점역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택지개발지구 내에 들어서며, 3개 단지 총 333실(1단지 90실, 2단지 153실, 3단지 90실) 규모로 조성된다. 이번 분양은 1단지 전용면적 84㎡, 2개동 지상 16층, 90실 규모다.

특히, 해당 오피스텔은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지하철 1호선 병점역까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고, 병점역은 급행열차로 서울 도심까지 빠른 시간 내에 출퇴근이 가능하다. 향후 GTX-C 노선(추진)과 병점, 동탄, 수원, 오산을 연결하는 트램(2023년 착공)까지 들어서게 되면 트리플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누리게 된다. 

또한 이 오피스텔은 풍부한 배후수요도 갖췄다. 한신대, 경희대, 수원대 등 다수의 대학교와 가깝고,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기흥캠퍼스, 수원일반산업단지, 삼성전자공업단지 등 대학, 직장인 수요도 확보돼 있어 안정성도 갖췄다.

구도심 기반의 우수한 정주여건 역시 주목할 만 하다. 해당 오피스텔 홈플러스, 영화관, 보건소, 병점역 핵심 상권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또한, 지구 내 호수공원과 광장, 황구지천, 삼미천, 화산생태 공원 등이 인근에 있다. 병점초, 새봄초, 병점중, 병점고 등 초,중,고와 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병점역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아파트 못지 않은 특화설계를 갖춰 차별성을 확보했다. 혁신 설계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드레스룸'과 가사 동선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주방, 세탁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세탁실/팬트리 수납공간 등 오피스텔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호실 당 1대의 주차공간을 마련하여 주차 효율성 향상 및 1층에 상업시설 배치로 단지 밖을 나갈 필요 없는 원스톱 슬세권 라이프를 실현하였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