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원은 올해 개점 10주년을 맞아 쇼핑 대축제 ‘봄 BOOM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퀘어원은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마스코트 캐릭터를 론칭하고 캐릭터가 담긴 포인트카드 발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새롭게 제작된 스퀘어원 캐릭터 카드 발급 시 알라메종 커피 50% 할인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증정한다.

오는 24일까지 ‘봄 BOOM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맘카페와 연계한 맘(MOM) 프로모션은 맘카페 회원 인증 시 선착순 100명에게 로엠걸즈(2F) 의류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카플친 프로모션’을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본 행사는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및 카플친 쿠폰 제시 시 하루 선착순 500명에 한해 스퀘어원 금액권 5천 원 1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24일 스퀘어원 문화홀(4F)에서는 ‘캐릭터 원목시계 냅킨 공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포인트 카드 회원 및 사전 예약 고객 대상 만들기 체험 행사로, 총 30팀을 대상으로 스퀘어원 캐릭터를 활용하여 진행한다. 같은 날 자유로운 여행을 소망하는 ‘캐리어를 열어라’ 이벤트 역시 펼쳐진다. 잠겨있는 캐리어를 푼 10명에게 델시 브랜드의 캐리어를 증정하고, 실패 시에도 별도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NS를 활용한 이벤트는 이달 24일까지 이어진다. ‘쇼핑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스퀘어원’, ‘봄BOOM페스티벌’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봄 BOOM 페스티벌 쇼핑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총 18명을 선정해 100만 원 금액권, 에어팟 프로, VIPS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스퀘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