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에 신라호텔이 글로벌 호텔체인으로 확장하기 위한 신라모노그램을 선보이게 된다.

강릉 신라모노그램은 전 객실 오션 뷰로 레지던스와 독채형 빌라 총 23개 타입으로 783객실을 운영한다.

호텔은 300객실 이상으로 별도 운영이 된다. 강릉시 송정동에 위치하며 대지면적 20,617평, 용도는 생활숙박시설, 관광숙박시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규모는 지하1층 ~ 지상 21층으로 총 3개동이며, 연면적은 43,816평이다. 총 객실수는 약 1,098실로 구성된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의 메인은 포레스트 풀이며, 풀 사이드바를 비롯하여 프라이빗 파티룸과 프라이빗 와인셀러, 스파, 아트 갤러리 라운지, 테마 산책로, 올 데이 다이닝 등이 구성된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서쪽으로는 태백산맥이 뻗어 있고, 동쪽으로는 동해가 펼쳐져 있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관을 조망할 수 있으며 오죽헌, 한옥 선교장, 경포대, 안목 커피거리 등 강릉을 대표하는 관광지, 해수욕장, 생활 편의시설과 근접해 있다. KTX 강릉역, 강릉고속버스터미널, 양양국제공항, 강릉IC, KTX 경강선 개발 등으로 접근성이 더욱 좋아지고 있다.

신라 모노그램 강릉이 분양하는 레지던스는 신라호텔의 5성급 호텔서비스를 누리는 생활숙박시설이다. 최근 프리미엄 주거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생활형숙박시설은 부동산 규제(1가구 2주택)과 무관하여 투자가치가 매운 높고 안정적인 수익 상품이다. 

강릉 신라모노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며, 코로나로 인하여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번호를 통해 분양가 상담 및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