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학습과정을 원격으로 운영중인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서디평)은 사회복지사2급, 평생교육사2급, 건강가정사, 경영학/심리학 학위취득 등 국가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한 등록금을 2022년 1학기 개강반에 최대 장학을 적용하여 선착순 모집중이다.

학습자들이 눈여겨 볼 혜택으로 서디평 회원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지인추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인추천 이벤트는 지인에게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을 추천할 경우 추천1인당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무제한 제공한다.

그리고 2022년 1학기에 가장 많은 추천을 한 학습자에게는 최대 20만원의 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순환 교육사업본부장은 “본원의 동문들이 서디평을 지인에게 추천 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 및 LMS 환경 개선, 콘텐츠 최신화, 학습자 서비스 제고 노력등을 지난 계속 할 예정이며, 학습자 개인의 평생교육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10년 출자 설립하였으며, 홈페이지에서 수강후기, 자격증 취득후기 등 동문들의 경험 및 조언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 사회복지사들은 관련 정보 취득을 위해 많은 문의를 하고 있다.

이외에도 무료수강이 가능한 민간자격증 과정,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반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