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간의 통화를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통화 서비스가 탄생했다.
 KTF(대표 남중수, www.ktf.com)는 한 가족으로 구성된 KTF 고객간에 통화료 부담없이 무제한 통화할 수 있는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를 4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는 1천500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3~5인 가족간 국내 음성 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현재 본인이 사용중인 요금상품을 변경할 필요없이 별도의 월정액 부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KTF는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서비스 출시를 기념, 고객을 대상으로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페스티발 행사를 시행한다.
 6월말 까지 제휴가맹점에서 "무제한 패밀리 데이"를 운영, 무제한 패밀리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가족과의 무제한 통화의 좋은 점을 KTF 멤버스 홈페이지(www.ktfmembers.com)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고객에게는 유럽 6박 8일 여행권(3명~3인 기준), 여름휴가지원금 100만원(10명), 홈씨어터(10명), 디지털카메라(10명), 주말농장 분양권(100명)이 증정된다.
 한편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 가입 고객은 굿타임 패밀리 멤버십 카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족간 멤버십 마일리지 통합 사용으로 패밀리 고객은 보다 큰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영철기자 busanman@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