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모에서 최신 출제 경향이 담긴 공인중개사 무료인강과 공인중개사 교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공인모에서 선보이고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무료강의와 책에는 최신 출제 경향과 법률 개정이 담겨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합격 대비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해당 인터넷강의를 이끌어 나가는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인강 경력이 풍부한 이들이 선보이고 있으며 출제위원급 실력으로 교재도 직접 집필하고 있다.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교재에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등이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해당 문제 풀이를 통해 최신 공인중개사 난이도 파악을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신 출제 경향과 법률 개정이 담긴 공인중개사 무료인강과 교재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대비를 하는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률을 높였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합격을 하고 싶은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최신 출제 경향 무료인강과 교재를 통해서 합격 대비를 준비할 수 있기를 바라며,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을 준비하고 싶은 수험생들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