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 브랜드 국사랑이 2021년에 이어 2022년에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 했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회 기획재정부 위원장이 수상을 진행했으며 지속적인 연구와 창의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메뉴와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가 크기 때문에 2년 연속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업체 관계자는 “480가지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계절별, 지역별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언제든지 바로 구입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로열티, 광고분담금, 인테리어, 주방기물 ,감리비, 재맹비 총 6가지 항목에 대해 부담을 줄여주는 상생창업정책으로 6무정책을 시행 중"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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