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브랜드 ‘보배반점’을 운영하는 ㈜보배에프앤비가 전국 가맹점 100호점 돌파를 기념하여 가맹점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증정했다고 밝혔다.

전국 100호점 모든 가맹점주에게 전달된 선물은 고순도의 순동만으로 제작된 황동도장으로, 가맹점주들의 성공을 기원하는 뜻으로 기획하게 되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우리 동네 단골 중식당’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보배반점은 홀, 포장, 배달, 주류 판매의 다각적 매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이외에도 골드 버전의 프리미엄형 매장 오픈, 브랜드 고량주 ‘보배고량주’ 출시, 브랜드 캐릭터 및 로고송 제작 등을 통해 다양한 변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체계적인 물류 유통 시스템과 다양한 창업 지원,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한 슈퍼바이징 시스템 및 마케팅 등 가맹점과의 상생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2022 브랜드고객 충성도 대상 중식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보배에프앤비 김진혁 대표는 “가맹점주님들의 노력이 없었다면 100호점을 달성할 수 없었을 것”이라며 “가맹점주에 감사를 표하고 그들을 위해 일하는 것은 가맹본사로서 당연한 일”이라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꾸준하게 이어나가 더욱 발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본사의 역량을 집중시키고 2023년까지 200호점을 개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