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 4개월 합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 속성완성 프로그램(1+1전과목합격반 등)을 85%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 시 무제한 기출 예상 문제로 중요 문제 유형을 접하고 실전 능력을 기를 수 있는 IT 학습센터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의 시험과목별 인강은 온라인 학습에 특화된 전문기획 인강이다. 빠르게 시험일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핵심적인 내용만 엄선해 수록했다. 1일 3시간 학습으로 1개월에 1회씩 빠른 완성이 가능한 162시간 과정이므로 단기 시험대비에 적합하다.

교재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제작해 전문성을 극대화했다. 이해가 더 필요한 내용과 용어는 만화로 설명했다. 특히 전문기획인강과 마찬가지로 부동산 공부가 처음인 초보자도 특별한 암기 없이 따라 보기만 하면 시험을 빠르게 준비하고 합격도 이룰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업체 관계자는 “2022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자를 위해 시험에 알맞은 내용과 분량으로 고효율 학습이 가능한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