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품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유산소운동에 도움이 되는 2IN1 노라인 무선줄넘기를 선보였다.

멜킨스포츠 2IN1 노라인 무선 줄넘기는 LCD 디스플레이에 백라이트 기능을 넣어 어두운 장소에서도 카운팅 확인을 가능하게 하였으며 장소, 시간 구애 없이 운동을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자석이 내장된 전자기 유도 시스템 방식을 탑재하여 줄넘기 회전 시 속도와 상관없이 카운팅 측정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멜킨의 2IN1 노라인 무선 줄넘기는 27g 원심력 추를 통해 실제 줄넘기를 넘는 것과 유사한 무게감을 주어 안정적인 줄넘기를 가능하게 하였으며 손목에 부담을 줄이기 위해 170g의 무게조절추를 적용, 손목 컨디션에 맞게 무게조절이 가능하게끔 하였다.

멜킨 2IN1 노라인 무선 줄넘기 손잡이는 유아용품이나 주방용품 등에 사용되는 TPE 소재로 되어 있어 땀이나 수분 등에 강하며 미끄러짐이 적고 오염에 강하다. 또한 SEL 시험과 SGS 시험 유해물질 안전 테스트에 통과하였다.

업체 관계자는 “멜킨 2IN1 노라인 무선 줄넘기는 버튼을 길게 눌러 조작하는 방식으로 버튼 하나로 자동 카운트, 체중 설정, 운동 횟수, 운동 시간 설정, 소비 칼로리 등 다양한 모드 설정이 가능하며 LCD 계기판 기능을 통해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라며 “2IN1 노라인 무선 줄넘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설명서와 함께 전용 드라이버, 배터리, PVC 3M 유선줄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