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레저그룹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위탁 운영하는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가 경북 영덕에 생활형숙박시설이 조성된다.

국내 호텔&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20년 위탁 운영하기로 한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소노’는 호텔 동 전 객실(217호실)이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로 구성된다.

객실마다 여유 있는 평형구성(48type/51type/57type/72type/76type/86type)과 프리미엄 시설이 적용되어 동해의 아름다운 풍광을 바라보며 지친 몸과 마음을 여유롭게 풀 수 있도록 했다. 총 45실로 구성되는 풀빌라 동 또한 전 객실(150type)이 오션뷰로 조성되고 객실 별로 지하 주차장이 제공, 1층과 2층에 맞춤형 하이엔드 시설이 제공된다.

호텔동 옥상에 위치하는 야외 인피니티 풀에는 막힘없는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파나크 오퍼레이티드 바이 노소’의 최대 장점은 차량 5분 거리에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주요 관광지가 밀집해 있다는 것이다.

강구항 대게거리 및 장사해수욕장 등 다수의 유명관광지가 위치해있고 ‘영덕아이’(대관람차), 호텔 동이 위치한 삼사해상공원과 강구항을 잇는 ‘해상 케이블카’, 모노레일과 알파인코스터 등이 조성되는 ‘관광 어트랙션 단지’ 등 대단위 관광지구가 주변으로 집중 조성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