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기프트가 여름철 부채 판촉물 종류를 총 371개 보유하며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 기프트는 현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371개 종류의 여름철 부채를 선보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개당 100~200원대며, 우산이나 수건, 텀블러, 사무용품 등의 답례품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판촉물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업체에서는 제품 구매 신청 후 5일 안에 인쇄 제작 후 출고한다. 샘플만 주문할 경우 3일 안에 배송이 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인쇄 품질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쇄의 경우 실크인쇄, 자수, 불박 레이저인쇄 등의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인쇄 불량이 발견된 경우에는 쇼핑몰 내 자체 A/S 팀에 접수하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7~8월 뜨거운 여름철을 맞아 휴대용 손선풍기, 부채 등의 제품의 인기가 높다. 이에 여름철 판촉물로 다양한 부채 종류를 출시했다”면서 “판촉물 업계에서 20년이상 노하우를쌓은 조아기프트와 협력해서 좋은 상품을 많이 공급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성공적인 행사와 마케팅을 위해 함께 고민하여 최적의 결과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한 분, 한 분 정성껏 모시는 쇼핑몰이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