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시공의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이 오는 14일(목)부터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인천의 성장 거점 송도 연수구 내 송도 1공구에 위치해 학군부터 대형 병원, 쇼핑 판매 시설 등 생활 편의성을 갖춘 근린 시설이 다양하게 위치해 있다.

송도 연수구에 자리잡은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아파트 336세대, 근린생활시설 160호실로 구성되어, 신혼부부부터 3~4인 가족이 거주해도 충분한 평형까지 타입 32A, 32B, 59A, 59B, 59C로 공급된다.

충분한 주차 공간으로 입주민들의 주차 스트레스를 방지하고, 단지 내 피트니스 센터&실내 체육관, 전기차 충전소까지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특히, ‘원스톱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주거 시설 답게 단지 내 어린이집과 같은 보육시설과 입주민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단지 인근에는 대형 마트부터 골프장까지 쇼핑과 여가 시설을 즐길 만한 상권도 탄탄히 마련되어 있어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입지적으로 볼 때 인근에 인천 1호선과 제2경인고속도로(송도-연수)가 있어 서울까지 생활 이동권으로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GTX-B노선과 KTX 월곶-판교선, 그리고 송도 내부 트램 유치가 확정되어 수도권은 물론 주변 지역과의 접근성을 높여 우수한 교통 인프라가 완성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학원가로 불리는 연수구 안에서도 반경 1km 안에 유치원, 초중고 그리고 채드윅 국제학교가 있다.

오는 14일(목)부터 본격적인 분양이 시작될 예정으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