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2일, 제6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맞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능검 실전 대비에 집중하는 ‘한국사 풀패키지’ 강좌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사 자격증은 공공기관, 군사관학교 등에서 가산점이 부여되는 등 취업 준비생에게 필수 자격증으로 손꼽힌다"라며, "본 강좌는 상시 진행되는 한능검 시험의 특성을 반영해 기출 유형 파악 및 과목별 빈출 암기 등 효율적인 학습 진행을 돕는다"라고 말했다.

이 강좌는 올해 한능검 시험일정에 맞춰 최소 3회독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수강생은 기본 및 심화 과정을 선택할 수 있고 '기본이론+문제풀이'를 시작으로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통해 실전 대비할 수 있다. 특히 기출문제 해설특강은 최근 진행된 39회차 시험을 모두 풀이하며 올해 출제 예상 포인트를 짚어준다.

더불어 한국사의 연표와 사건 흐름을 알려주는 '테마정리 사심 파이널 특강'도 마련돼 있고, 관련 학습 자료도 PDF파일로 무료 제공받을 수 있다. 취업 준비생의 니즈에 맞춰 기초 NCS 강의와 취업 패키지 수강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지금 수강 시 해당 강좌에 여름 방학 기념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한국사 수강생은 시험 종료 직후 '가채점 서비스'와 '가답안 해설 방송'을 통해 빠른 성적 확인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