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충전 인프라 플랫폼 ‘모두의충전’을 운영하고 있는 스칼라데이터(대표이사 윤예찬)가 로밍사 확대 기념 고객 감사 충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두의충전은 한국전력, 환경부, 휴맥스EV, GS커넥트에 이어 클린일렉스, 타디스테크놀로지, 플러그링크의 전기차 충전기와 연동을 완료했다. 로밍사와 스칼라데이터 간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모두의충전의 통합 결제 솔루션 모두페이를 통해 해당 충전소에서도 충전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새로운 로밍사 역시 기존의 포인트 적립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모두의충전의 전기차 충전 사업자 제휴 확대를 기념하여 ‘충전기 로밍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8개의 선택지 중 모두페이(회원카드)로 사용할 수 없는 로밍사를 선택하면 누구나 전기차 충전에 사용할 수 있는 3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로밍 충전 이벤트는 8월 29일 00시 00분부터 8월 31일 2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답안 선택은 1번을 할 수 있으며, 틀린 답안을 고르더라도 다시 선택할 수 있다.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지만, 당일 가입자도 회원카드를 발급받아 참여할 수 있다.

업체는 기존 로밍사에 클린일렉스, 타디스테크놀로지, 플러그링크가 추가되면서 전기차 충전 과정에서 여러 장의 카드를 발급 받아야하는 불편함을 해소하며, 모두페이를 통해 전국의 다양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새로 추가된 로밍사를 통해 회원분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이벤트 역시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두의충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충전은 매 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누적 2,000만 번 이상의 전기차 충전소를 안내하고, 결제 시스템 ‘모두페이’까지 구축하여 모빌리티 생태계를 확장해나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