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 ‘2022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육류마에스터가 엄선한 고기와 디딤만의 소스 노하우를 접목해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생산 시설에서 만든 상품으로 기존에 비해 더욱 더 가성비 있고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선물세트는 총 8종으로 다양한 구성과 가격으로 구성하여 드리는 분과 받는 분의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꾸준히 사랑받아온 소양념갈비와 LA양념갈비, 소불고기와 한돈양념구이 외에도 찜용 갈비세트와 탕류를 함께 제공하는 기획 상품도 판매 예정이다.

현재 디딤의 다이닝 브랜드인 백제원, 도쿄하나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받으시는 분에게 택배배송도 가능하다. 또한, 디딤의 RMR (레스토랑 간편식, Restaurant Meal Replacement) 통합브랜드 ‘집쿡마켓’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집쿡마켓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집쿡마켓에서는 이번 추석 시즌 프로모션으로 최대 22% 할인과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그리고 보냉을 위해 사용되는 아이스팩 대신 ‘백제원 진곰탕’을 냉동해 제공함으로써 환경을 생각한 착한 상품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디딤 관계자는 ‘’디딤의 육류 선물세트는 고객님들의 선호도가 높은 상품”이라며 “소중한 분에게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