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동반성장, 가치 실현이라는 두 키워드 아래 예비 창업자를 전폭 지원하여 개설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가맹점에 대한 본사의 적극적인 지지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다.

요거프레소는 올해로 16년차를 맞이한 브랜드이다. 소비자에게 각인된 스테디셀러 메뉴를 다량 보유하였으며 카페 브랜드 특성상 중요한 부분인 커피 원두 또한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보다 깊은 맛과 향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요거프레소는 실효성 있는 창업 지원 혜택을 제시한다.

우선 인테리어 비용의 일정 부분을 본사에서 지원한다. 작년 ‘NEW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실질적인 인테리어 비용 자체를 낮춘 바 있는 요거프레소는 이와 더불어 인테리어 비용의 일정 부분을 본사에서 지원하여 예비 창업자의 부담이 가장 큰 부분인 ‘인테리어 비용’을 대폭 축소하였다. 또한 창업의 필수 비용이라 불리는 로열티, 가맹비 등을 전액 면제받을 수 있어 창업 시 필수로 지불해야 했던 비용의 부담을 낮췄다.

본사 관계자는 “소비자에게는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늘 함께 가는 동반자의 역할을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