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국내 여행객이 증가하며 호캉스가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속초는 서울 및 수도권에서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해 해외여행을 대체한 국내 여행지로서 선호를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한민국 관광도시 속초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 ‘속초자이엘라 더 비치’가 성황리에 공급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동해 오션뷰, 등대해수욕장 비치프런트 입지로, 풍부한 관광인프라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춰 최근 여행 트렌드에 부합하는 생활숙박시설로 눈길을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속초자이엘라 더 비치는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의 특별한 계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도보권에 위치한 등대해수욕장의 경우 수심이 얕고 파도가 잔잔해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영랑호수공원, 범바위, 영금정, 등대전망대, 아바이마을, 청초호, 속초해수욕장 등의 유명 관광지가 인접하며 이마트, 메가박스, 로데오거리, 속초중앙시장 등 핵심 상권을 이용하기에도 용이하다.

수도권에서 1시간대로 이동 가능한 광역교통망도 형성돼 있다. 속초IC에서 6km 거리에 위치한 서울~양양고속도로는 물론 7번 국도, 동해고속도로, 동해대로, 미시령로 등이 인접하며 속초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깝게 자리한다. 2027년 KTX 속초역 개통 시 미래가치도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속초자이엘라 더 비치’는 속초시에 생활숙박시설 총 400실을 공급하며 인피니티 풀, 루프탑 라운지(예정), 조식 서비스(예정) 등 고객을 위한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국내 생활숙박시설 위탁운영관리 전문회사인 핸디즈가 운영하며, 르컬렉티브가 적용될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등록 후 홍보관 방문 시 고급와인을 증정하며 주말 방문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