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2022K-Culture 연예인 골프대회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 이달 27일 감곡 CC에서 펼쳐지는 2022 K-Culture 연예인 골프대회는 COVID-19 퇴치 기원 및 국내의 골프 대중화를 위하여 연예인 골프 고수를 가리는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가수 임창정을 비롯해 예능,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손준호, 김민교, 홍록기, 김원효 등 연예인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본 대회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관계자는 “국내 골프 대중화 및 COVID-19 퇴치라는 뜻깊은 의미를 둔 골프 대회에 협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대회가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더욱 긍정적으로 대중에게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5번 홀에서 홀인원 시 특별상으로 라이더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가 상품으로 제공한다. 상품인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는 5번홀 근처에 마련된 전시장에 배치 될 예정이다.

5번홀 특별 상품으로 협찬하는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는 기존 스카우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과정에서 서스펜션을 낮추고 앞뒤 펜더 길이를 짧게 제작하여 타이어가 드러나 보이는 스포티함이 강조된 모델이다. 또한 다양한 액세서리도 추가할 수 있어 라이더의 취향에 맞는 무궁무진한 변화도 이끌어 낼 수 있는 모델이다.

한편, 2022 K-Culture 연예인 골프대회는 SBS GOLF 채널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