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가 올해 10월 20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IFS 프랜차이즈 서울 하반기’에 참가한다.

프랜차이즈 산업 협회의 주최로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비즈니스의 창으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 예비창업자들의 만남의 공간과 앞으로 나아갈 창업시장의 트렌드를 알아보며 새로운 창업아이템과 유망 아이템을 파악할 수 있는 박람회이다.

토프레소는 이번 창업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선착순 5개 매장에 총 300만 원 상당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 혜택으로는 캔시머 무상 지원, 초기 배달비 전액 지원, 캔 포장 부재료 지원 등이 포함된다. 더불어 공통적인 창업 혜택으로는 600만 원 상당의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를 지원하고 있어 박람회를 통한 계약 시 총 900만 원 상당을 지원받을 수 있다.

토프레소만의 강점으로는 갓 볶은 신선한 커피로 당일 주문,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Daily Order Roted System)을 진행하고 있으며 토프레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와 미네랄 숙성 우유를 사용해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계약 전 매장 도면, 견적, 예상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사기간 단축하여 임대료 약 30% 절감하는 ‘세팅 공법’을 운영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감성적인 인테리어,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예상 견적 시스템'을 통해 '예상되는 매장의 이미지'와 '합리적인 투자비용'을 제공하는 것이 긍정적인 효과를 보이고 있다”라며 “예비 가맹점주들의 계약 전 부담을 덜어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 개발과 기존 가맹점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