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가 고객대응의 질적 향상과 브랜드 발전을 도모할 목적으로 매월 진행하고 있는 우수가맹점 시상 및 수상을 10월에 진행했다고 전했다.

(주)프랭크 F&B의 엄격한 자체 심사를 거쳐 10월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가맹점은 아산배방점(최우수 가맹점), 남위례역점(우수 가맹점), 광교에듀타운점(모범 가맹점)이며, 최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아산배방점 가맹점주는 "최우수 가맹점에 선정되어 영광이다. 본사의 체계적인 매뉴얼과 시스템을 따르다 보니 최우수 가맹점이 되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아산배방점이 되겠다”고 전했다.

또한, 10월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남위례역점 가맹점주는 “남위례역점을 찾아주신 고객님, 매장직원들, 본사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10월 모범가맹점으로 선정된 광교에듀타운점 가맹점주는 “본사의 지원 및 관심 덕에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우수매장, 최우수매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랭크버거 우수가맹점에는 상패와 함께 10월 최우수가맹점에는 제주도 2박 3일 여행패키지, 우수가맹점에는 물류지원 50만원, 모범가맹점에는 패티 및 감자튀김 각 1박스(약 20만원 상당)가 전달된다.

한편, 프랭크버거는 수제버거의 본질을 패티에 두고 본사 자체 생산 공급시스템을 통해 소고기 원육을 사용하며, 급냉동시스템을 통한 패티 가공 기술로 패티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프랭크버거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16강 진출 기원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