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교수진과 개발 전과정을 함께 연구하고 88건반 어쿠스틱 그랜드 피아노와 같은 메카니즘을 적용하여 제품 경쟁력을 갖춘 다이나톤DP3000이 스마트스토어 본사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행사는 베스트셀링 전자 디지털피아노 DP3000을 최대 41% 할인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배송 및 무료설치와 디지털피아노에 특화된 교육 기능을 재생하여 학습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홈트레이닝 키트와 20만 원 상당의 성격유형별 음악학습 컨설팅이 제공되며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로즈우드 색상을 구입시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피아노 러그를 깜짝 증정한다고 밝혔다.

다이나톤은 1987년 KEC 사의 전자악기 사업부문을 출발한 이래 고객 중심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신기능,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특히 36년 동안 소리에 대한 노하우를 발판으로 악기의 표준을 제시하며 음악전문 교수진과 협업하여 프리미엄 사양의 DP3000을 개발, 제조하였다.

단순히 악기를 생산, 판매하는 기업이 아닌 음악이 갖는 즐거움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음악교육 콘텐츠를 제품에 담아낸 것이다. 이에 해당 모델은 돋보이는 교육 기능으로 피아노 교육 전문가들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는 평을 받으며 서울교육대학교 교사 연수용 및 클래식의 본고장 독일의 해피 피아노 뮤직러닝LAB 공식 피아노로 입점했다.

업체 관계자는 “클래식의 본고장인 독일에서도 DP3000 전자 디지털피아노를 수출할 만큼 정통 클래식을 전공한 음악교수진이 감수한 사운드, 타건감, 교육 콘텐츠가 인기다.” 라며 “많은 혜택이 있는 금번 프로모션을 전자 디지털피아노 구입 기회로 적극 추천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금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몰에서만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디지털피아노 DP3000 구매를 1인 1대로 한정하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사전 종료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