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점 안경상회 대구칠성점에서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된 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 제품을 67% 이상 할인가에 7만원대 부터 선보이고 있다.

대구 북구 칠성동에 위치한 안경상회 에서는 주요 브랜드의 누진다초점렌즈 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대구칠성점을 비롯한 전국 안경상회 안경체인매장에서 판매하는 누진다초점 안경렌즈 제품은 모두 개인 맞춤형 기술로 제작된다.

용도와 규격이 다른 제품(8.5mm 사무업무용, 14.5mm 원거리용 등)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다. 안위 이상과 폭주력에 문제가 없는지 정확하게 계측해 제작하므로 저가형 누진과 달리 주변부 울렁거림, 좁은 시야 범위, 왜곡현상 등의 부작용이 없고 적응기간 역시 짧다.

주로 취급하는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는 프로맥스, 이지아이, 아시오 등이다. 프로맥스는 다양한 누진대 선택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넓은 시야를 커버할 수 있다. 이지아이 누진다초점렌즈는 중간 시야로 제작돼 사용자가 편한 적응이 가능하며, 아시오 누진렌즈는 상대적으로 좁은 시야 각이지만 실내외의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안경상회에서는 성인 고객들을 위한 누진다초점렌즈 외에도 키즈존을 통해 소아용 안경/소아용 선글라스 등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누진다초점렌즈는 무조건 비싼 제품을 선택하거나, 저렴한 가격만 내세우는 곳만 찾는 것은 좋지 않다”면서 “자신의 눈에 딱 맞는 편안한 맞춤형 제품을 판매하는 안경점에서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경상회는 기획, 디자인, 제조, 유통 과정을 전부 책임지는 spa안경브랜드다. 공장에서 매장으로 바로 직행하는 직거래시스템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했으며, 가격 할인 정찰제를 도입해 고품질 제품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