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이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 ‘미니족 캠핑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족 캠핑 키트’는 국내 캠핑 인구 700만 명을 돌파하며 캠핑 문화가 전 국민의 대표 여가활동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캠핑장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미니족 캠핑 키트’는 마왕족발의 인기 메뉴 미니족구이를 캠핑장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공들인 제품이다. 캠핑 키트에는 마왕족발의 화끈하고 강한 매운 맛이 느껴지는 핫 블랙 소스도 제공한다.

‘미니족 캠핑 키트’는 미니족과 찍어 먹을 수 있는 마왕족발만의 특제 소스 2종, 각종 야채 휴대용 숯그릴로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리 설명서가 첨부되어 있다. 제품 구매 시 아이스팩과 재활용이 가능한 타이벡 소재의 보냉백을 제공한다.

‘미니족 캠핑 키트’는 마왕족발 직영점을 포함한 20개의 매장에서 선보이며 매장 방문 및 배달 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캠핑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캠핑장에서 먹는 식상한 고기 대신 족발을 더 맛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업계 족발 밀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마왕족발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